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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 예치금 청구에 주의하십시오.
- 해외 호텔에서 숙박하실 때 카드로 방을 예약하고 숙박료 지불은 예약한 카드가 아닌 현금이나 다
- 른 카드로 하실 때에는 꼭 호텔 프론트데스크에 위의 변경사항을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. 간혹 호텔
- 에서 회원님이 실제로 숙박하시고 다른 결제수단으로 숙박료를 지불하셨음에도 불구 하고
- no- show penalty를 청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또한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시 타결제수단 으로 결제한 영수증이 문제해결에 큰 도움을 주므로 반
- 드시 보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.
호텔/렌트카 예약 취소시에는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십시오.
- 카드로 예약하셨다가 여행 일정 변경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사용 예정일
- 48시간전(지역에 따라 72시간을 적용하기도 함.)에 예약취소를 통보하시고 취소번호 를 문건(팩스
- 등)으로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- 이 경우 가맹점과의 취소합의가 반드시 되어야 하며 회원님의 일방적인 취소통보만으로는 예약취
- 소가 되지 않으니 꼭 담당자에게 취소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- 문건을 받지 못하실 경우라면 최소한 취소 접수 담당자 이름과 취소번호를 메모해 두셔야 후에
- 호텔/렌트카로부터 부당하게 청구되는 no-show penalty 등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.
이용대금이 추가로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
- 해외 호텔이나 렌트카 회사에서는 회원님이 check-out/차량반납을 하시고 난 후 뒤늦게 발견한 추
- 가 청구 부분을 회원님 동의없이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호텔의 경우 룸서비스,미니 바,국제전화료등이 추가 청구가 가능하며, 렌트카 회사의 경우 반납
- 시간 지연, 렌트/반납지역 상이 등의 사유로 추가청구가 가능합니다.
- 특히, 렌트카 사용계약시 가맹점 직원과의 구두합의로 인한 이용금액할인 혜택등은 차후 청구시
- 적용되기 어려우니 이러 한 경우 구두합의가 아닌 문서화된 증빙 서류를 남겨 놓으시기 바랍니다.
부과세 환급 절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유럽지역에서는 부과세 환급절차에 의한 면세 혜택이 있습니다. 그러나 회원님께서 제출하신 서류
- 가 매출일로부터 1달안에 접수되지 않는 경우 면세 받으셨던 금액이 다시 청구되게 됩니다. 그러므
- 로 부과세 환급절차시 서류제출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물품 구매시 반송절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인터넷 거래 또는 직접 물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반송/환불 절차에 대해 거래초기에 확인하시기 바
- 랍니다. 회원님께서 반송의사가 있으시더라도 가맹점에서 반송이나 환불에 대한 합의가 없다면 결
- 제된 대금에 대해서는 환불받기 어렵습니다. 그러므로 거래초기에 반송/환불 절차에 대한 계약사항
- 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동남아 지역에서 물품구매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동남아 지역 여행시 가이드의 안내로 한국인 또는 현지인이 운영하는 기념품 가게등을 방문하실
- 경우, 거래금액 확인을 자세히 하시기 바랍니다. 가끔 가맹점에서 발생시킨 매출표 금액과 다른 금
- 액을 매출표에 수기로 작성하여 받아 오시는 경우가 있으나 수기로 작성된 금액은 무효한 금액이니
- 정확한 금액의 매출표를 보관하시어 차후 발생가능한 불이익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.
복수전표 발행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해외 가맹점 특히, 유흥업소등에서 계산시 종업원이 카드를 가져가서 전표를 끊는경우가 많습니다.
- 그러나 이같은 경우 종업원이 복수전표를 발생시켜 차후 회원님께서 사용하시지 않은 매출을 청구
- 할 수 있으므로, 회원님께서 직접 카운터에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.
인터넷 유료사이트에 카드번호 입력을 통하여 무료회원
또는 무료이용신청을 하시는 경우
- 차후 회원님의 동의없이 청구가 되어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므로 카드번호 관리에 주의 하시기
- 바랍니다. 또한 유료사이트 회원가입후 탈회를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담당자에게 반드시 탈회 요청
- 을 하셔야 하며 탈회증빙(이메일,취소요청 화면등)을 보관하셔야 차후 발생가능한 문제 해결에
-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해외매출 미사용건, 청구 오류건등의 문제가 발생햇을 경우
- 카드사가 회원님의 입장을 대변하여 해외 카드사(가맹점)를 상대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이
- 있으나 이는 기한이 정해져 있으므로 회원님께서 잘못된 매출을 발견하시는 즉시 당사로 연락주시
- 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해외사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
- 삼성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상담센터 <해외사용문의>로 접수해 주시면 당담자가 확인 후 즉시 연락
-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