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신용카드 > 마스타비자해외이용
 
해외에서 카드분실시 대처요령
- 카드 분실시 삼성카드 한도승인실(822-2000-8100)로 즉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.
- 카드 분실 신고 이후 기타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마스터 /비자 긴급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실 수
- 있습니다.
-ㆍ긴급 대체 카드 서비스 소지하신 삼성마스타/비자 카드의 파손/도난/분실로 인해 해외에서 임시
-ㆍ로 카드를 발급받고자 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으며, 긴급 대체 카드 신청 후 미국 지역은 1일, 기
-ㆍ타지 역은 2일 안에 카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발급 받으신 카드는 유효기간이 1년 이내의임
-ㆍ시 카드 이므로 귀국시 정상 카드로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.
-ㆍ긴급 현금 서비스 마스타/비자 카드의 파손/도난/분실 신고 후 현금이 긴급하게 필요하신 경우
-ㆍ마스타/비자 긴급지원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까운 은행을 통해 카드없이 현금 서비스를
-ㆍ받으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 내용
- 의료기관 안내서비스
- 병원입원시 모니터링서비스
-ㆍ회원이 병원 입원시 검진 결과를 수시로 가족에게 통보
- 주치의 연락서비스
-ㆍ회원의 국내 주치의, 친척, 친구에게 전화 연결
- 긴급메세지 전달 서비스
-ㆍ회원 가족, 친구에게 긴급 메세지를 전달
- 긴급의료 후송서비스
-ㆍ타 의료 기관으로 후송을 원할 경우 이를 알선
- 본국 후송서비스
-ㆍ현지 입원 치료 중인 회원의 본국 후송 처리
-ㆍ☞ 후송 비용은 본인 부담
- 동반자녀 본국이송서비스
-ㆍ회원이 해외 병원에 8일 이상 장기 입원이 필요한 경우 25세 이하의 동반 자녀를 본국 거주지로
-ㆍ마스타 담당관이 동행하에 이송 ( 제반 경비 본인 부담 )
- 유해 송환서비스
-ㆍ회원이 여행 중 사망한 경우, 회원의 유해를 회원 혹은 유가족의 비용 부담 하에 본국으로 송환
- 여행정보 제공서비스
-ㆍ여행지 입국 서류, 환율, 기후 조건 등 여행 정보 제공
- 분실서류 재발급서비스
-ㆍ여행 중 분실한 수하물 회수 지원
-ㆍ☞ 제반 비용 회원 부담
- 긴급 현금서비스
-ㆍ회원 가족, 친구의 지급 보증 하에 최고 US$5,000까지 서비스 지급
- 카드분실 신고접수
-ㆍ해외에서 카드 분실시 신고 접수 및 발급사 통보
- 법률 지원서비스
-ㆍ구금, 체포 등으로 인한 법률 자문이 필요한 경우 현지 법률 전문가(변호사) 소개 알선 및 보석금
-ㆍ이 필요한 경우 회원의 가족이나 친구로부터 확보된 보석금 지급 대행
- 보험사 연결서비스
-ㆍ회원이 가입한 보험사와 회원을 연결
- 기타
-ㆍ호텔, 항공권, 식당, 골프장, 렌트카 및 리무진 정보 제공 및 예약 대행
전화번호 안내
- 마스타카드 소지 회원님을 위해서는 822-793-3288을, 비자카드 소지 회원님을 위해서는
- 822-790-7565~8을 수신자 부담으로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