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마을금고
SMS 금융알림서비스란? |
계좌에서
발생하는 금융거래내역의 실시간 통지서비스 등 회원님의
금융거래와 관련한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
편리하게 받아보실 수
있어 본인 모르게 발생하는 불법 인출사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새마을금고
금융알림서비스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로 운영되며 직접
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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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대상 |
새마을금고
거래회원(고객) 중 금융알림서비스 신청 회원(고객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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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신청방법 |
새마을금고
창구지점과 홈페이지(인터넷뱅킹 가입회원만 가능)에서 신청
- 창구 : 전자금융신청서를 작성하여 창구제출(실명확인증표
지참)
- 인터넷뱅킹 : 인터넷뱅킹 로그인후 서비스 신청
[ 홈페이지 → 인터넷뱅킹 → 개인정보관리 → 문자메시지(SMS)관리
]
※
계좌개설금고에서만 서비스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신청가능
시간
- 창 구 : 영업시간내
- 홈페이지 : 24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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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제공시간 |
유료서비스
: 24시간
무료서비스
: 08시 ~ 19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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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수수료 |
금액
: 월 0원 ~ 1,000원/계좌당
(금고 영업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
있습니다)
서비스
신청당월 수수료는 면제이며 신청 익월 1일에 유료서비스
신청계좌 에서 자동출금(선불)됩니다.
※ 출금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예시) 1월 10일 서비스신청 -
1월은 무료제공 - 2월 1일 수수료출금(2월분)
출금예정일로부터
5일까지 수수료가 연체되면 서비스가 일시 정지됩니다.
서비스
연체후 3개월이 경과하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.
예시)2월1일 수수료 미출금 -
2월6일 서비스일시정지 - 5월 1일 서비스해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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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종류 |
구분 |
유료
서비스 |
무료
서비스 |
서비스
내 용 |
-
계좌입출금내역 실시간 알림서비스
※ 창구거래와 일부자동이체는 메시지가
전송되지 않습니다.
- 입금알림/출금알림을 각각/모두 선택가능
(이용수수료는 동일합니다) |
-
서비스 신청/변경/해지 안내
- 전화번호 변경 안내
- 예적금 중도/만기 해지통보
- 대출실행(본인), 예금질권설정통보
- 한도거래약정/약정해지통보
(본인/연대보증)
- 생일, 회원안내문, 이벤트안내 등 |
서비스
대상계좌 |
-
서비스신청가능계좌
온라인보통예탁금
온라인자립예탁금 |
-
서비스 신청금고에 개설된 예적금 계좌 |
유의사항 |
-
1일 최대 30건까지만 메시지가 발송
됩니다.
-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만 신청이
가능합니다. |
-
서비스 신청 금고별로 제공되는 서비스의
일부내용이 다를
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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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이용시 유의사항 |
휴대전화분실
및 해지시 본 서비스도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수신
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수신전화번호 변경신청을
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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